이민기×나나, MBC ‘오! 주인님’ 출연…내년 3월 방송 [공식]

입력 2020-09-08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민기와 나나가 ‘오! 주인님’ 출연을 확정했다.

2021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휴먼 로코 동거스토리다.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많은 이들의 인생작을 탄생시킨 로맨스 장인 조진국 작가와 4부작 드라마 ‘미치겠다, 너땜에!’를 통해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을 입증한 현솔잎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달달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로코를 기대하게 한다.

이민기는 극중 연애를 ‘안 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릴러 드라마 작가 한비수 역을 맡았다. 그는 ‘연애의 온도’, ‘오싹한 연애’, ‘이번 생은 처음이라’, ‘뷰티 인사이드’ 등을 통해 가슴 뛰는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배우 이민기가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 ‘오! 주인님’을 통해 또 한번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나나는 극중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 오주인으로 분한다. 나나는 ‘굿와이프’, ‘킬잇’, ‘저스티스’ 등 드라마와 영화 ‘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출사표’에서는 입체적인 캐릭터와 로코 연기까지 섭렵, 하나의 작품을 끌고 갈 수 있는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다. 어느덧 다음 작품이 궁금한 배우로 성장한 나나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오! 주인님’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한편 MBC 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2021년 3월 방송된다.

사진=각 소속사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