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밥블레스유’ 황인영PD 영입…예능국장 임명 [공식]

입력 2020-09-10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조선, ‘밥블레스유’ 황인영PD 영입…예능국장 임명 [공식]

'밥블레스유'를 연출한 황인영 PD가 CJ ENM을 떠나 TV CHOSUN으로 이적한다. TV CHOSUN은 “황인영 PD를 신임 예능국장으로 영입하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

황인영 PD는 2001년 SBS에 입사해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 1, 2’ ‘골드미스가 간다’ ‘반전드라마’ ‘아빠를 부탁해’ 등 다양한 장르의 SBS 대표 주말 프로그램을 연출했다. 2017년 CJ ENM으로 자리를 옮긴 후에는 이경규 성시경의 ‘달팽이호텔’을 비롯해 송은이 김숙의 비보TV와 손잡고 선보인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밥블레스유’를 시즌 2까지 성공적으로 이끌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는 따뜻한 힐링 프로그램들을 선보여 왔다.

지상파와 케이블을 두루 섭렵하며 화제성과 작품성이 갖춰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낸 황인영 PD의 국장 영입으로 ‘미스터트롯’, ‘아내의 맛’, ‘사랑의 콜센타’ 등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 CHOSUN이 새로운 전기를 맞을 것으로 보여진다.

TV CHOSUN 제작본부를 이끌고 있는 서혜진 본부장은 “폭넓은 연출력을 인정받은 황인영 PD 영입은 더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들을 활발히 선보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는, 진정한 예능의 명가 TV CHOSUN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