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화보, 자기관리 끝판왕

입력 2021-05-21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옥주현 화보, 자기관리 끝판왕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얼루어 코리아>에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얼마 전 뮤지컬 <위키드>의 서울 공연을 무사히 마치고 잠깐의 휴식에 돌입한 옥주현. 그녀가 자신만의 힐링 모먼트를 <얼루어 코리아>에만 특별히 공개했다.

“예전엔 공연이 끝나면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기도 했는데 코로나19 이후로는 다음 공연을 시작할 때까지 안전하고 건강하게 몸 관리하는 게 휴식의 일부가 됐죠.”

늘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옥주현은 그녀답게 휴식기간에도 뷰티 케어를 게을리하지 않는다. 특히 이번 <위키드> 공연에서는 초록색 수성 안료를 사용하는 진한 분장 때문에 피부가 많이 건조해진 상태라고. 평소 분장 메이크업을 직접 할 정도로 뷰티 케어에 관심이 많은 옥주현이 이를 위해 선택한 것은 엄마가 아침마다 만들어주는 천연팩. 이는 딸에게조차 알려주지 않는 비밀 레서피로 만든다고 밝혔다.

이날에는 옥주현의 힐링 모먼트를 담은 화보 촬영 외에도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계정에 올라갈 영상까지 함께 진행되었다. 옥주현의 자기관리 꿀팁과 솔직한 인터뷰, 그리고 자기 관리 명언 제조기인 옥주현의 ‘2021버전의 다이어트 명언’까지 담긴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