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성시경, 받쓰 1타 강사 등극X김해준 부캐 최준, 느끼한 활약

입력 2021-06-05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토’에 가수 성시경과 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해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오늘(5일, 토)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가수 성시경과 개그맨 김해준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도레미들은 감미로운 목소리의 두 고막 남친을 반갑게 맞이했다. 김해준은 ‘부캐릭터’ 최준으로 변신, 등장부터 오글거리는 멘트를 쏟아내며 현장을 ‘준며들게’ 했다. 발라드의 황제 성시경은 “받아쓰기에 발라드 노래가 나오면 좋겠다”면서 최근 댄스곡으로 컴백한 만큼 간식 게임 댄스에도 의지를 불태웠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성시경이 원한 발라드 문제가 출제됐다. 인생 첫 받쓰에 도전한 성시경은 모두의 기대와 달리 “앨범 작업 때문에 귀가 지친 것 같다”며 똥귀 면모를 드러냈다. 꽉 찬 받쓰 판을 공개한 김해준은 도레미들의 의견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팔랑귀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또한 김해준은 녹화 내내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 재미를 더했다. 유쾌하면서도 똑 부러지는 본캐 김해준으로 받쓰를 하다가도 어느새 느끼한 로맨틱 가이 부캐 최준이 되어 명품 입담을 자랑한 것. 옆자리의 태연과 키는 물론, 도레미들과 붐에게도 과한 애정 표현을 하고 쉴 새 없이 애교 섞인 몸짓과 콧소리를 남발하는 등 부캐에 과몰입해 현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한편 성시경은 받쓰 초반의 부진을 털고 어느새 1타 강사에 등극했다. 빠른 눈치로 결정적인 단어를 유추하는가 하면, 논리적인 설명으로 족집게 강의마저 펼치며 국어 선생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뿐만 아니라 당근과 채찍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노련함으로 우등생 한해, 키, 피오의 승부욕을 자극하기도 했다. “될 학생을 밀어준다”는 성시경 선생님의 밀당 속 우등생들의 눈부신 활약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원곡자를 찾아라’ 게임이 나왔다. 고막 남친 성시경과 김해준에게는 특별히 핸드 마이크가 제공됐다. 성시경은 명불허전의 무대를 선보이며 ‘놀토’를 방구석 1열 콘서트 현장으로 물들였다. 김해준 역시 치명적인 코창력과 공격적인 웨이브로 도레미들을 배꼽 잡게 했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키가 역대급 굴욕을 맛보았고, 만화 ‘검정고무신’의 기영이 분장을 한 김동현은 맨발의 투혼을 발휘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사진=tvN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