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도깨비 깃발’ 1위, 8일 연속 ‘쾌속 항해’ [DA:박스]

입력 2022-02-03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적: 도깨비 깃발’ 1위, 8일 연속 ‘쾌속 항해’ [DA:박스]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해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최정상을 지키며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전에 없던 스케일의 어드벤처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누적 관객수 881,559명을 동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설 극장가 흥행을 견인했다. 특히 쏟아지는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시원한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동시기 개봉작을 비롯해 쟁쟁한 국내외 모든 경쟁작을 압도적으로 제치며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스코어를 넘어선 것은 물론, 지난 26일(수) 개봉한 후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이라는 흔들림 없는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풍성한 웃음과 볼거리로 설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해적: 도깨비 깃발’은 사그라들지 않는 관객들의 극찬 세례로 거센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