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청춘 드라마 한 편 뚝딱…정세랑과 이색 컬래버

입력 2022-08-01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브 청춘 드라마 한 편 뚝딱…정세랑과 이색 컬래버

아이브(IVE)가 여름 감성 가득한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I'VE SUMMER FILM (아이브 서머 필름)을 오픈했다.

한 편의 청춘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전개한 멤버들은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보건교사 안은영', '시선으로부터', '피프티 피플', '지구에서 한아뿐' 등 다수 베스트셀러를 집필한 정세랑 작가가 직접 쓴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가 변해버릴 거라는 사람들에게 틀렸다고 말해줄 거야. 우리가 그대로인 걸 보여줄 거야. 계속 같이 있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래. 널 만난 이후로 내 소원은 그거 하나야" 등 감성적이면서도 진심이 담긴 내레이션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영상 말미 행복한 웃음소리와 함께 힘차게 숲속을 달리는 아이브의 모습이 다가올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로 장기 흥행 중인 아이브. 이들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