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당일 10만명 돌파

입력 2022-11-21 22: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은우,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당일 10만명 돌파

아스트로 차은우가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며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차은우는 21일 0시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차은우와 스태프의 회의 장면을 담고 있다. 차은우는 "내가 유튜브를 할 줄이야"라면서도 "뭐를 기획할까"라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차은우는 채널명을 두고 후보 '은우와 차차차'와 '차은우' 가운데 고심하다 본인의 이름과 동일한 '차은우'로 결정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많이 봐주시고 함께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차은우의 개인 유튜브 채널은 공개 당일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 9월 서울에서 첫 개인 팬미팅이자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공연인 '2022 Just One 10 Minute <Starry Caravan>'(2022 저스트 원 텐 미닛 <스태리 카라반>)을 성료했다. 그는 올해 상반기 아스트로로서 정규 3집 활동과 단독 팬미팅, 콘서트를 마쳤다. 연말에는 배우로 열일을 이어나간다. 지난 16일 차은우의 스크린 데뷔작 '데시벨'이 개봉했으며 12월에는 티빙을 통해 차은우가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공개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