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작정하고 매혹적인 섹시미를 풀장착했다.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 이번 앨범은 몬스타엑스가 지난해 4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멤버 주헌, 형원, 아이엠이 3인3색 각자의 색채를 담은 자작곡을 수록곡으로 다수 선보이며 풍성한 트랙리스트를 완성했다.
그간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를 통해 매혹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리드미컬한 펑크록 스타일의 ‘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하는 곡.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채찍을 손에 감고 사슬에 묶이는 등 과감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가사는 더 치명적이었다. ‘피처럼 붉게 핀 너의 그 혀끝엔 가시가 돋쳤지/기꺼이 입 맞춰 I love your lie’ ‘이건 전쟁의 연장전 네 입술은 달콤한 함정/이 반전에 반전 야릇한 감정 어서 처참히 날 끌고가줘’ ‘위태롭고 위험해 그래서 더 좋은데/거부할 수 없는 beautiful lie’ 등 고막을 휘감는 격정적인 내용으로 가득했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과감한 콘셉트를 입고 돌아온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과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의 뮤직비디오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