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잘 지내볼게’가 발매된다.
‘잘 지내볼게’는 잔잔한 멜로디와 나은설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니가 행복하길 바랄게 이젠 다 견디고 참아볼게 이젠/니가 많이 보고 싶어서 눈물 흘리더라도 나 잘 지내볼게 니가 없이 잘 살아볼게’처럼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쓸쓸함을 자아낸다.
나은설은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데 이어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잘 지내볼게’를 통해 트렌디한 보컬로 뛰어난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수지맞은 우리’를 비롯해 여러 드라마의 OST를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나은설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잘 지내볼게’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