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나솔’ MC 영향일까? “여자·결혼, 됐다 그래” (결혼해YOU)

입력 2024-10-04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결혼해YOU’ 이이경과 조수민이 펼칠 환상적 시너지가 기다려진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10월 3일 ‘결혼해YOU’ 3차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철희 씨는 결혼할 나이지만 결혼은 꿈도 못 꾼 채 쌍둥이 조카들과 살아갑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인정시장 우현(임시장 역)은 ‘결혼은 꿈도 못 꾸는’ 이이경(봉철희 역)을 “결혼만 시킬 수 있다면 대박이지 않겠냐”라며 재선을 위한 야심 찬 계획을 세우고, 이에 비혼주의 7급 공무원 조수민(정하나 역)이 섬 총각 이이경을 결혼시키라는 막중한 임무를 떠안게 된다.

그렇게 조수민은 이이경을 찾아 청도의 섬마을로 향한다. 조수민은 이이경의 손을 부여잡고 결혼 사기 진작 프로젝트에 참여하라 권유해 보지만, 이이경은 “여자? 결혼? 됐다 그랴”라며 회의적인 태도를 보인다. 설상가상 괴물 혹은 조폭을 연상시키는 이이경의 아찔한 비주얼이 더해져 조수민은 더욱 난항에 빠진다.

이어 이이경이 “아니 이게 무슨 결혼 사기 진작이에유, 결혼 사기지. 다 사기 아니에유?”라고 윽박지르는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고조시킨다. 그럼에도 조수민은 “봉철희 반드시 결혼시킨다”며 재차 의지를 다진다. 이이경과 조수민의 극과 극 온도 차가 호기심과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결혼해YOU’ 3차 티저가 마무리된다.

비혼주의 공무원이 섬 총각의 결혼을 성사시켜야 한다는 주인공의 스토리가 톡톡 튀면서도 압축적으로 그려져 눈길을 끈다. 여기에 유쾌하고 신박한 이이경, 차분한 듯 거침없는 조수민의 절묘한 조합이 색다른 웃음을 기대하게 했다. 캐릭터와 찰떡같은 연기를 펼치는 배우들의 활약도 흥미진진하다. 1분 남짓한 비교적 짧은 분량에도 스토리, 캐릭터, 배우들의 매력까지 보여준 ‘결혼해YOU’가 본 드라마에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궁금하다.

배우 이이경과 조수민 주연의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