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주우재의 패션 뮤즈? “내가 너한테 GD지?” (놀뭐)

입력 2024-12-20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주우재와 ‘패션 전설’ 배정남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예고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놀면 뭐 입니?-패션 대전’으로 꾸며진다. 모델 출신 주우재와 배정남이 본업 모먼트를 뽐내며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스타일링에 도전한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주우재의 옷을 스캔하며 “우재는 날 따라하잖아”라며 자존심을 긁기 시작한다. 주우재의 겉옷을 벗겨보니 유재석과 맞춰 입은 듯 똑같은 셔츠가 나오고, 유재석은 “저것 봐! 내 패션을 복사한다니까”라고 소리친다. 주우재의 패션 뮤즈(?)임을 입증한 유재석은 “내가 너한테 GD인거지?”라고 거들먹거려 웃음을 자아낸다.



주우재가 억울해하는 사이, 모델계 대선배 배정남이 등장한다. 배정남과 주우재는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배정남은 2000년대 남자들의 로망, 워너비로 불리며 ‘배정남 패션’을 유행시킨 바. 유재석은 “남자들 마음에 불을 질렀다”라고, 주우재는 “형님이 과감한 믹스매치를 많이 하셨다”라며 리스펙트한다.

요즘 SNS 감성을 저격하며 패션 대세로 떠오른 주우재는 “저는 따라하기 쉬운 ‘남친룩’ 스타일이다”라고 소개한다. 여기에 주우재는 자신과 친한 모델 조력자까지 데려오는데, 이에 배정남은 후배에게 “나 몰라?”라고 기강을 잡으며 견제에 들어간다.

주우재와 배정남이 각자 어떤 스타일로 멤버들을 변신시킬지, 이들의 자존심을 건 패션 대전이 펼쳐질 MBC ‘놀면 뭐하니?’는 12월 21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