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이정연 기자] 이찬원과 손태진이 ‘불후의 명곡’ 송년 특집에서 “우리가 알던 그들이 아니다”라는 말이 나올 만큼 파격적인 무대로 돌아온다.

27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2025 송년 특집-트롯 킹덤, 왕좌의 게임’ 2부를 공개한다. 20일 방송된 1부에 이어 ‘노래로 세상을 다스리는 트롯 킹덤’을 콘셉트로 ‘정통 트롯 왕자’ 이찬원과 ‘뉴 트롯 왕자’ 손태진이 왕좌를 놓고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2부에서는 이찬원과 황윤성의 찐친 케미 무대, 리베란테 김지훈·진원과 손태진의 특별 무대가 예고됐다. 전설급 출연자 신신애와 이박사의 무대도 공개된다. 김수찬·황민호가 뭉친 브라더스 무대, 김준수·김다현이 선보이는 국악 기반 오누이 듀엣도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찬원과 손태진이 역대급 댄스 퍼포먼스 대결에 도전한다. 두 사람이 숨겨둔 매력을 폭발시키며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전언이다.

마지막 승부는 2부에서 극비리에 기획된 라운드 ‘공주의 선택, 왕좌의 주인은?’이 결정한다. MC들조차 ‘공주님’ 정체를 모르는 상황에서, 음성 변조로 등장한 공주님이 하이텐션과 토크 실력으로 이찬원과 손태진을 쥐락펴락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전해졌다.

‘불후의 명곡-2025 송년 특집-트롯 킹덤, 왕좌의 게임’은 1부에 이어 27일 2부까지 2회로 방송된다. 연말 안방을 뜨겁게 달굴 왕좌 쟁탈전과 베일에 싸인 공주님의 정체가 공개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