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미미로즈,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임창정 작사·작곡 참여

입력 2022-09-11 2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가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5인 5색 컬러풀 비주얼과 매력을 뽐내고 있는 미미로즈(mimiirose)의 모습이 담겼고 중독적인 비트에 걸맞은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미미로즈(mimiirose)는 각 멤버들의 음색과 보컬을 처음으로 들을 수 있다. 매혹적인 보컬과 더불어 타이틀곡 ‘Rose’와 수록곡 ‘Lululu’, ‘KILL ME MORE’의 독특한 가사 역시 일부 공개됐다.

소속사 대표이자 선배 가수인 임창정이 ‘Rose’와 ‘Lululu’ 작사, 작곡에 참여, 특급 지원에 나선 가운데 이번 ‘AWESOME’에는 또 어떤 임창정표 재치가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타이틀곡 ‘Rose’를 포함해 ‘Lululu’, ‘KILL ME MORE’, ‘Rose(Inst.)’ 총 4곡이 수록된 데뷔 앨범 ‘AWESOME’은 미미로즈(mimiirose)의 컬러풀한 음악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Rose’는 오리엔탈 테마의 하우스 팝 장르로,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이 지닌 두려움과 상처, 설렘, 욕망 등의 다양한 감정 서사가 담겨 있다.

‘Rose’ 못지않은 중독성을 지닌 ‘Lululu’는 트로피컬 장르의 곡으로, 그루브감이 충만한 느낌을 그려낸다. 이와 함께 ‘KILL ME MORE’은 일렉트로 스윙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는 오는 16일 데뷔 앨범 ‘AWESOME’으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