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허리 괜찮나…에너지 갈아넣은 ‘DICE’ 퍼포먼스

입력 2022-09-17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믹스 허리 괜찮나…에너지 갈아넣은 ‘DICE’ 퍼포먼스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신곡 'DICE'(다이스) 뮤비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에도 온몸의 에너지를 갈아 넣은 듯 눈 뗄 수 없는 초강력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곡 'DICE'의 두 번째 뮤비 티저는 막내 규진을 주축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담아냈다. 멤버들은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비트에 따라 고난도 동작을 완벽 소화,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로 탁월한 춤 실력을 자랑했다.

NMIXX의 데뷔 첫 컴백 타이틀곡으로 의미를 더하는 'DICE'는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 장르다. 화려한 재즈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의 힙합 장르가 믹스돼 듣는 재미를 더했다.

신보 'ENTWURF'에는 타이틀곡 'DICE', 수록곡 'COOL (Your rainbow)'(쿨 (유어 레인보우))와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버전이 수록된다.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K팝 인기 그룹들과 호흡을 맞춘 작곡가 아르마딜로를 비롯해 글로벌 프로덕션팀 더 허브(THE HUB), 유명 프로듀서 닥터조(Dr.JO) 등 유수의 작가진이 참여했다.

NMIXX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과 신곡 'DICE'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