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호스트 컴백…‘플레이!’ 11월 7일 첫방 [공식]

입력 2022-10-25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기현, 호스트 컴백…‘플레이!’ 11월 7일 첫방 [공식]

몬스타엑스 기현이 호스트로 컴백한다.

기현은 24일 밤 8시 네이버 NOW. '#OUTNOW (#아웃나우)'에서 진행된 솔로 컴백쇼 도중 호스트로 돌아온다고 깜짝 발표했다.

그가 호스트로 낙점된 네이버 NOW. ‘플레이!’는 밴드와 함께하는 합주부터 자유로운 뮤직 토크까지 기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 몬스타엑스 메인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 기현의 다양한 라이브와 재치 넘치는 입담을 기대케 한다.

앞서 기현은 지난해 9월부터 올해 4월까지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과 함께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시즌2 호스트로 프로그램을 이끈 바 있다. 새 프로그램 ‘플레이!’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기현은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를 발표하고 솔로 컴백했다. 새 앨범 ‘YOUTH(유스)’는 가장 순수했던 어린 시절로 향한 기현이 그때의 기현을 만나 해주고픈 이야기, 자전적 스토리에서 출발했다. 상상과 현실을 오가며 느낀 그의 행복과 설렘, 그리고 시작의 다짐을 담았다.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된 가운데 기현은 수록곡 ‘‘Cause of You’로 작사에 참여했으며 김이나, 형원, 브라더 수 등이 지원사격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Youth’는 현재의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에게 그때의 감정과 지금의 다짐을 교차해 들려주는 얼터너티브 록 트랙으로, 기현만의 감성을 섬세하게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리드미컬한 비트와 드럼 및 풍성한 베리에이션까지 포함되어 재미를 더했으며 개성 강하고 임팩트 있는 훅과 김이나 작사가의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Play, Live, Always with You(기현) ‘플레이!’는 11월 7일 오후8시 네이버 NOW.에서 첫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