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단독 호스트 ‘플레이!’ 첫 방송 [DA:투데이]

입력 2022-11-07 17: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기현 단독 호스트 ‘플레이!’ 첫 방송 [DA:투데이]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첫 단독 호스트로 활약할 'PLAY!'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 금일(7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PLAY!'에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새롭게 선보이는 'PLAY!'는 토크도 하고, 연주도 하며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기현은 팬들과 함께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친근한 모습은 물론, 아티스트 적인 면모를 한껏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기현은 지난 4월까지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과 함께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150회의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기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부터 매주 월요일 밤 8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팬분들과 만날 수 있어 너무 설레고 기쁘다. 'PLAY!'를 통해 많은 이야기 나눌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 'PLAY!'라는 공간에서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단독 호스트로 나서는 기현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PLAY!'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기현은 지난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를 발매하고 성황리에 솔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