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청량미 팡팡…뷰티 모델 다워 [화보]

입력 2022-11-07 22: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형원 청량미 팡팡…뷰티 모델 다워 [화보]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재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형원은 화사한 연청 셔츠를 입고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소년미를 발산했다. 그는 뷰티 모델답게 눈부신 비주얼과 말간 피부로 감탄을 자아냈다. 맑고 청량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한 형원은 '화보 장인'의 면모를 마음껏 발산해 촬영 내내 브랜드 관계자 및 촬영 스태프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형원은 지난해 해당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브랜드 측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형원만의 청량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국내·외 2030 여성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는 계기가 돼 다시 한번 형원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형원과 함께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형원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가수와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형원은 2023년 방영 예정인 새 드라마 '사장돌 마트'를 통해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