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807명 성탄절 선물 등 연말 다양한 기부활동

입력 2024-12-24 23:13: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철락 경륜경정사업본부장(오른쪽)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성탄절 선물지원 성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정철락 경륜경정사업본부장(오른쪽)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성탄절 선물지원 성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는 20일, 광명시 관내 30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 807명에게 성탄절 선물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을 전달했다.

 광명시 어울마루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이번 성탄 전달식에는 경륜경정총괄본부 정철락 경륜경정사업본부장, 한상구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누기운동본부장, 이해순 어울마루지역아동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매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청소년들의 정서적 고립감 해소 등을 위해 성탄절 선물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아동, 청소년들이 지역아동센터에 함께 모여 성탄절 행사를 할 수 있도록 행사 운영 비용도 지원하고 있다.

16일에는 김영곤 선수 등 경륜 가평팀 선수 4명과 함께 춘천시 벧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재능기부 자전거 교실을 열었다. 자전거 안전 교실은 경륜경정총괄본부, 경륜 선수, 아날로그플러스가 협업하여 운영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경북 영주 경륜훈련원도 17일 영주시 교육지원청을 찾아 ‘영주시 체육 꿈나무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규모는 총 460만 원으로 영주 시내 학교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축구, 육상, 롤러, 복싱, 자전거, 사격 등의 체육 꿈나무 총 15명이 장학금을 받았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