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던언니’ 이지혜 “샵 출신, 굉장한 자부심+애정 있어”

입력 2023-11-28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던언니’ 이지혜가 샵 출신이라는 자부심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에서는 E채널과 채널S가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놀던언니’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방현영PD, 채리나, 이지혜, 나르샤, 아이비, 초아가 참석했다.

이날 이지혜는 게스트 출연에 대한 질문에서 샵이 언급되자 “샵 해체 이후에 장석현 씨와 반샵으로 활동을 하려고 했다. 하지만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해서 아쉬움들이 있었다. 샵 출신에 대한 굉장한 자부심과 애정, 사랑을 가지고 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장석현 씨가 결혼을 했다. 그래서 방송을 안 한지 오래됐다. 그래서 방송을 안 했던 친구들에게 나와 달라고 하는 게 무례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나는 열려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채리나X이지혜X아이비X나르샤X초아가 출연하는 ‘놀던언니’는 노래로 놀던 언니들의 필터 없는 버라이어티로,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담는다.

E채널 히트작 ‘노는언니’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유쾌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11월 28일(화)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