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영화, 공연 실황 최초 아이맥스·스크린X 동시 개봉 확정

입력 2024-08-01 08:32: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CGV ·물고기뮤직

사진제공|CJ CGV ·물고기뮤직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아이맥스(IMAX)와 스크린X(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하며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1일 CGV는 “8월 28 개봉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를 아이맥스와 스크린X 특별관에서도 동시에 만날 수 있게 됐다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아이맥스 포맷은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연의 현장감과 공연 당시 화제를 모았던 초특급 스케일의 무대를 생생히 즐길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높다. 선명하게 탁 트인 스크린과 입체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는 압도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구사하는 임영웅의 완벽한 무대를 즐기는 데 최적화되어 있어, 오직 극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좌, 우, 정면까지 3면으로 펼쳐진 스크린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스크린X 포맷은 상암벌을 가득 채운 영웅시대의 저력과 함께 스타디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임영웅이 헬륨기구를 타고 이동해 서울월드컵경기장 곳곳에 있는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순간을 생생하게 포착해, 온몸에 전율을 흐르게 했던 그날의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소환할 예정이다.

사진제공|CJ CGV ·물고기뮤직

사진제공|CJ CGV ·물고기뮤직

한편 공개된 스틸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와 큰 스케일이 담겨 기대를 높인다. 특히 상암벌을 가득 메운 영웅시대의 하늘색 불빛이 장관을 이루는 가운데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공연에 대한 기대는 물론,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새로운 도전에 임하며 최선을 다한 그의 무대 뒤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트로트부터 댄스,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무대를 예고하는 스틸도 관심을 끈다.

한편 영화는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이다. 공연 안팎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낳았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과 함께,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이 포함된 풍성한 콘텐츠가 담겼다. 2023년 3월에 개봉해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어 다시 한번 극장가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