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수들 감격 소감] 조동찬 “오늘 내가 찬스 다 날렸는데, 제발 이겨주기를 바랐다” 外

입력 2010-10-1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한이=아∼. 기분 째지고, 한국시리즈에서도 꼭 이 분위기 살려서 이기겠다.


○박석민=난 한 게 없다. 우리 동료들이 여기까지 올 수 있게 했다고 생각한다. 나를 버리고 우리가 됐기 때문에 이길 수 있었다. 한국시리즈에서는 플레이오프 못한 것까지 만회하겠다.


○배영수=이제 우린 잃을 게 없다. 우리는 할 거 다했다. 편안한 마음으로 올라가 선수들이 단체로 즐기면서 한국시리즈를 할 것이다.


○최형우=진짜 대박이다. 이거 정말 드라마 아니에요? 말이 안돼요. 0-5로 지다 6-5로 역전하다니. 한국시리즈에서는 무조건 이기겠다. 우리팀 감도 좋고 기분도 좋으니까. 내가 주인공이 되겠다.


○장원삼=오늘 5점 줄 때만 해도 어렵겠다고 생각했는데, 동점되고 마운드에 올라가서 나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으로 던졌다. 3·4차전 의 부진을 만회하고 싶었다. 개인적으로 처음 올라가는 한국시리즈인데 마음껏 즐겨보고 싶다.


○조동찬=오늘 내가 찬스 다 날렸는데, 제발 이겨주기를 바랐다. 우리가 SK에 강하니까 이길 것이다. 이제 형(조동화)하고 한국시리즈에서 맞대결하는 꿈을 이루게 됐는데 승부에서 형제는 없다.


○김상수=오늘 승리에 도움이 되는 활약을 해 되게 기분이 좋다. 한국시리즈에서 SK도 이겨보고 싶다. 스포츠에서는 1등만 기억한다. 꼭 우승하고 싶다.


○현재윤=지금까지는 이겨야한다는 부담감으로 싸웠다. 한국시리즈에서는 즐기면서 삼성만의 야구를 펼치겠다. 우리는 강하다. 진다는 생각은 눈꼽만큼도 없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