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RTX ZIPCORE에 기술력을 더하다!

입력 2021-07-06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가 보다 정교한 숏게임을 위해 RTX ZIPCORE에 RTX FULL-FACE 기술력을 더한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를 출시한다.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는 웨지 판매율 1위로 자리매김 한 RTX ZIPCORE 웨지의 페이스 리프트 버전으로 그린 주변에서의 정교한 숏게임과 내리막 그린 라이나 장애물을 넘겨서 핀 주위에 공을 떨어뜨리는 플롭샷을 위해 스핀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킨 모델이다.

정교한 숏게임과 플롭샷을 위해 56도, 58도, 60도 3가지 로프트로 출시되고 오직 커스텀으로만 제작돼 골퍼 스윙에 맞게 피팅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페이스 전면(토우 끝부분)에 그루브가 새겨져 있다는 점. 보통 웨지는 토우 부분을 제외한 페이스 부분만 그루브가 새겨져 있지만 페이스 전면 가득 그루브로 채운 RTX FULL-FACE 웨지는 헤드를 열고 스윙 할 때 스윗스팟이 아닌 토우 쪽에 공이 맞아도 원하는 곳으로 공을 보내 그린 위에 세울 수 있다. 그리고 토우 쪽을 더 높게, 힐 쪽은 더 낮게 디자인해 헤드를 많이 열어도 안정감 있는 어드레스를 할 수 있어 편안하게 스윙 할 수 있다.

그리고 타이트한 잔디에서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솔 모양이 C 형태의 LOW그라인드로 제작돼 웨지 헤드가 잔디에서 쉽게 빠져나와 원하는 탄도로 공을 띄어 핀 가까이 붙일 수 있다. 헤드 마감은 투어 사틴이며 전국 매장에서 커스텀으로 주문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만 원.

클리브랜드골프는 지난해 9월 19개의 그루브 RTX ZIPCORE 웨지 출시 직후 골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현재 최고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4월 부드러운 타구감을 좋아하는 골퍼들을 위한 단조 웨지 RTX DEEP FORGED 웨지 출시에 이어 RTX FULL-FACE 웨지까지 내놓으며 웨지 전문 브랜드로서 골퍼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