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이하늬, 보조개 뽐내며 환한 미소…남심 올킬!

입력 2013-06-26 13:32: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하늬 보조개

‘상어’ 이하늬, 보조개 뽐내며 환한 이모…남심 올킬!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에서 미스터리한 그녀로 주목받고 있는 이하늬(장영희 역)가 우아한 미소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이는 극 중에서 한이수(김남길 분)의 감시자인지 조력자인지 알 수 없는 장영희 역을 소화하며 매회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트레이드 마크인 매력적인 보조개를 뽐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촬영 대기 중 스태프와 이야기를 나누며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갈색 시스루 블라우스에 업스타일 헤어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모습을 선보였으며, 진주 장식이 가미된 목걸이와 귀걸이로 포인트를 줘 한층 우아함을 더했다.

이러한 모습은 그녀가 열연하고 있는 호텔 대표의 비서라는 캐릭터를 잘 살려 내었다는 평을 받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극 중 미스터리한 인물이라 잘 웃지 않는데, 이렇게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새롭다”,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시원한 웃음에 나도 미소가 지어진다”, “트레이드 마크인 보조개가 정말 예쁘다”,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함”, “우아함의 결정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이수의 본격적인 복수가 시작되고, 이에 조상국 회장(이정길 분)의 반격이 더해져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드라마 ‘상어’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