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케미여신 사진 ‘누구랑 있어도 그림 되네’

입력 2013-07-26 16:32: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예진 케미여신 사진 ‘누구랑 있어도 그림 되네’

손예진의 케미여신 사진이 화제다.

손예진은 최근 드라마 ‘상어’ 속 김남길 외에도 남편으로 등장하는 하석진, 함께 사건을 파헤쳐나가는 동료 박원상과 이수혁 등 많은 남자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드라마 속 캐릭터를 잘 소화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특히 손예진은 김남길 외에도 ‘상어’ 속 다른 남자 배우들과도 완벽한 앙상블을 만들어내며 매회 ‘케미 여신’다운 힘을 보여주고 있다.

해우의 손과 발이 되어 뛰어다니는 검사실의 김수현 계장(이수혁 분) 역시 뛰어난 ‘케미’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플. 훤칠한 키와 외모뿐만 아니라 연기의 합도 잘 맞고 뛰어나 많은 시청자가 사랑하는 커플이다.

상대 배우들과 함께하는 장면마다 연기 호흡은 물론 화면 속 어울림까지 ‘완벽 케미’를 자랑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많은 힘을 발휘하고 있는 손예진에게 시청자는 물론 함께 작업을 하는 현장 스태프와 제작사 관계자 역시 많은 찬사를 보내고 있다.

손예진 케미여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예진 케미여신, 누구랑 있어도 그림이네’, ‘손예진 케미여신, 역시 예쁘다’, ‘손예진 케미여신, 누구와도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