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박엠코리아, ‘류현진 친필 싸인볼 유니폼 증정’ 이벤트

입력 2014-11-17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박엠코리아, ‘류현진 친필 싸인볼 유니폼 증정’ 이벤트

류현진과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한 로박엠코리아(대표 김규석)는 류현진 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 2년 연속 14승을 거둔 것을 축하하기 위해 류현진 선수 싸인볼과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로박엠코리아 온라인 쇼핑몰(www.lobacmk.com)에서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5명에게 류현진 싸인볼을 증정한다.

8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10명) 대상으로는 류현진 선수의 친필 유니폼을 증정한다. 류현진 선수의 친필 싸인볼, 유니폼은 기념품으로도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사은품이 모두 소진할 때까지 계속된다.

로박엠코리아는 목과 어깨 손목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브랜드 ‘로박엠(ROBACM)’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로 로박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허가(04-785)를 받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 평가와 국내 및 미국, 유럽(EU) 특허도 받았다. 목걸이, 팔찌, 반지 등으로 구성된 로박엠 제품은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근육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로박엠 제품은 악세사리로 사용해도 손색없다. 은백색의 깔끔한 디자인은 정장과 캐주얼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중량도 23g으로 가벼워 착용하기 편하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젊은 직장인이나 학생들 사이에서 로박엠 제품은 몸 건강뿐만 아니라 착용만으로 독특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로박엠 제품은 전문상담사(070-4252-9226)와 상담한 뒤 자기 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8~14만원이며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로박엠코리아의 김규석 대표는 “류현진 선수와 홍보 모델 공식 계약으로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로박엠 제품은 착용이 간편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높고 기능성 면에서도 효과가 뛰어나다. 앞으로 많은 분들이 로박엠 제품을 통해 패션과 더불어 근육통과 손목 통증 등에서 벗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박엠은 류현진을 비롯해 소속팀 동료 선수들에게도 후원품으로 전달함으로써 메이저리거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사격, 경륜, 마라톤, 배드민턴, 골프 종목 선수들에게도 후원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