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만우절 특별 이벤트 기획…교복-군복 입으면 티켓 할인

입력 2015-03-25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GV가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관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4월 1일 하루 동안 ‘CGV를 속여라’와 비공개 미상영작 유료 시사회 ‘안알랴줌 시사회’가 진행된다.

먼저 ‘CGV를 속여라’는 4월 1일 교복 또는 군복을 입고 CGV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별도의 신분증 제시 없이 무조건 청소년 요금 또는 군인 할인(2D 6천원 / 3D 1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단 교복과 군복은 상하의 모두 착용해야 하며 청소년 요금 적용 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는 관람할 수 없다.

‘안알랴줌 시사회’는 만우절 당일 저녁 7시부터 8시 사이에 CGV여의도 CGV청담씨네시티 CGV홍대 등 전국 주요 59개 극장에서 상영하는 시사회로 작품명은 비밀에 부친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주연으로 눈과 귀가 흥분되는 미개봉작이라는 힌트는 제공된다. 가장 먼저 매진되는 극장에 한해 예매 고객 전원에게 깜짝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3월 26일부터 CGV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박철우 팀장은 “만우절을 맞아 펀(Fun) 마케팅의 일환으로 극장도 관객도 서로 웃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학창시절을 떠올리며 극장에서도 가벼운 마음으로 유쾌한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