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 유승옥 “날씬한 다리 가진 적 없어…최여진·레이디제인 다리 부럽다”

입력 2015-04-03 1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동아닷컴DB

‘더 바디쇼’ 유승옥 “날씬한 다리 가진 적 없어…최여진·레이디제인 다리 부럽다”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모델 유승옥이 최여진 레이디제인의 날씬한 다리가 부럽다고 밝혔다.

온스타일 ‘더 바디쇼’ 제작발표회가 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1층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여진 레이디제인 유승옥 윤형석 PD가 참석했다.

유승옥은 “날씬한 다리를 가진 적이 없다. 언니들의 다리는 쭉쭉 곧게 뻗었다. 제가 가질 수 없는 다리다. 정말 부럽다”고 말했다.

레이디제인은 “최여진 유승옥의 키가 굉장히 크다. 두 사람의 키에 굉장히 위축이 됐다”며 “첫 녹화를 하면서 최여진이 ‘키가 작다고 위축되면 프로그램 기획 의도와 다르다’고 말했다. 여성으로서 마음에 들지 않는 것들 투성이지만, ‘더 바디쇼’가 저를 사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거라고 본다”고 밝혔다.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이다. 모델 출신 최여진이 메인 MC를 맡고, 유승옥과 레이디제인이 서브 MC로 출연한다.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부위별 최고의 운동법 등을 소개한다. 6일 오후 9시 첫 방송.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