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송지효, 일과 사랑에 치열한 모습…여성시청자 사로잡아

입력 2015-05-18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지효가 일과 사랑에 치열한 여성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송지효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tvN ‘구여친클럽’에서 송지효가 영화제작을 방해하는 변요한의 구여친들 사이에서 외로운 사투를 펼쳤다. 또한, 과거 ‘썸남’이었던 변요한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등 일과 사랑 둘 다 치열한 고군분투를 펼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진(송지효 분)은 방명수(변요한 분)의 구여친 스토리를 담은 웹툰으로 영화제작에 나섰지만, 시나리오부터 간섭하는 ‘구여친들’에 힘들어했다. 이어, 영화 투자금까지 회수당할 상황에 놓인 수진은 이내 마음을 다잡고, 정면돌파에 나서 오히려 중국투자를 받고 유명감독과 미팅까지 하게 되는 등 노력의 결실을 맺었다.

또한, 수진은 자신이 방명수(변요한 분)의 ‘구여친’이 아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굴욕을 당하고 그에게 다시는 보지말자 통보했지만, 계속해서 일로 엮이는 가운데 그의 말과 행동에 자신도 모르게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송지효는 일과 사랑에서 좌충우돌하면서도 계속 앞으로 달려나가는 치열한 모습으로 2030 여성시청자들의 깊은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송지효의 파란만장한 스토리가 펼쳐지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 tvN ‘구여친클럽’ 방송캡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