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대학생 팬 위한 ‘BEARS ACADEMY FESTA’ 개최

입력 2015-05-18 15: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19일(화) 삼성 전 ~ 24일(일) SK 전, 잠실 홈 6연전 기간 동안 실시

- 고객 세분화 전략의 일환, 대학생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 준비


프로야구 두산베어스가 잠실 홈 6연전인 19일(화) 삼성 전부터 24일(일) SK 전까지 두산베어스를 사랑하는 대학생을 위한 이벤트인 ‘BEARS ACADEMY FESTA’를 실시한다.


‘BEARS ACADEMY FESTA’는 두산베어스 팬의 40% 정도를 차지하는 20대 대학생 팬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최근 취업난 등으로 고민이 많아진 대학생들에게 힘을 전하고자 기획한 맞춤형 이벤트이다. 대다수 대학교들의 축제 기간인 5월 중순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야구를 좋아하는 대학생들이 야구장에서도 대학 축제의 감흥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한 것도 큰 특징이다.


두산베어스는 이 기간 동안 대학생 입장권 특별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대학교 단체 대상 특별 이벤트, 아이디어 공모전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야구장에서의 ‘대학 축제’를 선물할 계획이다.


- 대학교 학생증 제시 시 입장권 현장 할인


‘BEARS ACADEMY FESTA’ 기간에 야구장을 찾는 대학생 팬들은 현장 매표소에서 대학교 학생증을 제시하면 내야 지정석 입장권 가격을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외야석은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단, 1인 1매 및 테이블석, 익사이팅 존 제외)


- ‘I LOVE BEARS’ 콘테스트 개최 - 톡톡 튀는 젊은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


두산베어스는 18일(월)부터 31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야구단의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안과 영상(응원영상, UCC 등) 등을 공모하는 'I LOVE BEARS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대학생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은 이메일(webmaster@doosanbears.com)을 통해 접수 받는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입상자에게는 오는 6월 14일(일) 잠실 NC전에 초청해 중앙 테이블석을 제공하고, 경기 전 시상식을 통해 입상증서와 두타 상품권, 선수단 친필 대형 사인볼 등을 입상 선물로 증정한다. (입상자는 개별 연락 -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 / 접수 방법 및 입상자 선물 등 자세한 사항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참조)


- ‘모여라 우리 과’ - 전광판에 우리 모습이!


두산베어스는 대학교의 같은 학과 및 동아리 단체 대상으로 전광판에 사진을 띄워주는 ‘모여라 우리 과’ 행사를 ‘BEARS ACADEMY FESTA’ 기간 동안 매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교 단체는 경기 시작 전 중앙현관 포토존에서 단체복을 착용하고 철웅이와 사진을 촬영한 후 당일 경기 3회초까지 이메일(soweto@doosan.com)로 접수하면 된다.(접수시 신청자 이름 및 연락처, 학교 단체명, 사진 촬영한 인원수를 반드시 게재) 두산베어스는 이 중 최다인원이 참가한 단체를 선정해 KFC 상품권과 함께 전광판에 해당 단체의 사진을 표출하는 서비스를 제공, 참가 대학생들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증대시킬 전망이다. 선정되지 못한 단체라도 경기 중후반부에 전광판을 통해 단체 사진 표출 서비스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대학생 단체 전광판 환영메시지 표출!


두산베어스는 같은 기간 단체로 야구장을 방문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환영 메시지 표출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 단체는 경기가 열리는 날 이전에 이메일(soweto@doosan.com)을 통해 단체 방문 정보를 신청해야 한다. 이 중 20개의 단체를 선정해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야구장 방문 환영 메시지를 표출한다. (신청 시 학교 및 학과, 단체 명, 담당자 이름 및 연락처, 단체 인원수, 단체 관람 좌석 블럭 필히 기재할 것)


이밖에도 두산베어스는 행사 기간 동안 응원단상 미니 공연 등 야구뿐만 아니라 야구 외적으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해 대학생 팬들에게 또 다른 대학 축제의 감흥을 선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