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커, 에반 스피겔 열애설… 최근 근황 봤더니… 핑크빛 여신+파격 노출

입력 2015-07-01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란다 커, 에반 스피겔 열애설… 최근 근황 봤더니… 핑크빛 여신+파격 노출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의 파격적인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최근 한 행사장에서 나타난 미란다 커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미란다 커는 핑크톤의 드레스를 입은 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미란다 커가 입은 드레스는 파격적인 노출이 포인트. 가슴과 다리라인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미란다 커의 환상적인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각) 미란다 커가 세계에서 가장 어린 억만장자로 꼽힌 에반 스피겔과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란다 커는 최근 에반 스피겔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에반 스피겔은 미국 메신저 스냅챕의 CEO로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어린 억만장자다.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을 목격한 사람은 “두 사람이 다정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며 “서로에게 푹 빠져 있는 듯 했다”고 전했다.

이번 미란다 커의 열애설이 눈길을 끄는 건 앞서 미란다 커의 전 남편인 올랜도 블룸의 열애 사실이 공개됐기 때문.

올랜도 블룸은 브라질 모델 루이자 모레스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올랜도 블룸은 지난 2013년, 미란다 커와의 3년 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현재 4살난 아들 플린이 있다.

미란다커 에반 스피겔. 사진|‘미란다커 에반 스피겔’ TOPIC / Splash News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미란다커 에반 스피겔. 사진|‘미란다커 에반 스피겔’ TOPIC / Splash New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