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프트+DJ’ 신개념 페스티벌 ‘KBMF 2015’ 개최

입력 2015-07-29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리프트와 브레이크가 만나는 신개념 페스티벌 ‘KBMF 2015’의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29일 티켓링크에서는 8월 15일 잠실 주 경기장 문화광장에서 개최되는 ‘KBMF 2015’의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KBMF 2015'는 대한민국 페스티벌에 대안을 제시하는 새로운 형식의 페스티벌이다. 스피드 마니아라면 한번쯤 꿈꾸어 보았을 기술인 드리프트(DRIFT) 퍼포먼스와 트랩(TRAP), 베이스뮤직(BASS MUSIC)이 합쳐져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의 핵심인 ‘드리프트’란 자동차를 이용한 고난도의 테크닉으로, 코너구간에 돌입한 자동차를 컨트롤 하는 동시에 의도적으로 뒷바퀴를 미끄러지게 하며 탈출하는 것을 말한다.

국내 드리프터의 탑으로 손꼽히는 권수환, 김성환 선수가 참여하며, 또한 행사 전인 8월 2일 진행되는 PG-CUP FEDERAL 드리프트 챌린지에서 우승한 선수들이 참가자격을 얻고 출연하게 된다. 이에 벌써부터 최고의 테크니션을 볼 수 있다는 소식에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디제이 크루 DEADEND, STEVE, JENNY FTS, YAMADA, WOW, GRID, JAY MINOR, BARYONIX가 참여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특히 ‘KBMF 2015’는 개최일인 8월 15일 광복 70주년을 맞아 드리프트를 이용한 태극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소리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KBMF 2015’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금주 말부터는 티몬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