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 며느리’ 다솜-류수영, 다리찢고 번쩍…아슬아슬 커플 요가

입력 2015-08-24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솜과 류수영이 아슬아슬한 커플 요가를 선보인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극본 문선희 유남경/연출 이덕건 박만영/제작 래몽래인) 3회에서는 극중 가상부부의 인연을 맺은 오인영(다솜 분)과 차명석(류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스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극중 백치미가 넘치는 오인영과 수학밖에 모르는 모태솔로 차명석은 서로가 상극인 캐릭터. 앞서 차명석은 오인영과 더 이상 가상부부를 못하겠다고 선언, 오인영의 교체를 불가피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차명석은 자신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쓰는 오인영의 새로운 모습을 본 후, “오인영이 아니면 촬영을 안한다”고 호감을 드러내 앞으로의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런 가운데 ‘별난 며느리’ 제작진은 본 방송을 앞두고 보기만 해도 아슬아슬함이 느껴지는 오인영과 차명석의 커플 요가 모습을 공개했다. 드라마 속 예능프로그램 ‘며느리 체험’을 흥행시키기 위해 두 사람의 본격적인 러브라인 만들기가 돌입되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오인영과 차명석은 요가매트 위에 앉아 있다. 두 사람은 다리를 쫙 벌린 채 서로를 당기며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유연하게 리드하고 있는 오인영과 달리, 차명석은 뻣뻣한 몸 때문에 진땀을 흘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손 깍지에만 의지한 채 서로의 몸을 지탱하고 있는 고난이도 요가 자세가 눈길을 끈다. 차명석은 바닥에 누워 다리로 오인영을 번쩍 들고 있다. 힘에 겨운지 팔을 부들부들 떨고 있는 차명석의 모습이 1초 뒤 다소 민망한 상황이 연출될 것을 예감케 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별난 며느리’ 제작진은 “드라마 속 예능프로그램 ‘며느리 체험’에서 러브라인 만들기가 돌입된다. 예능처럼 여러 상황이 주어지고, 그 상황 속에서 벌어지는 오인영과 차명석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는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 오인영(다솜 분)과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 양춘자(고두심 분)의 한판 승부를 담아 낸 홈코믹명랑극이다. ‘별난 며느리’ 3회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래몽래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