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2’ 인순이 전격 출연… 눈물샘 자극 감동 무대

입력 2015-11-05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목보2’ 인순이 전격 출연… 눈물샘 자극 감동 무대

가요계의 디바 인순이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이하 ‘너목보2’) 3화의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

5일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되는 ‘너목보2’ 3화에 인순이가 초대 가수로 출연하는 가운데 지켜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동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Mnet이 공개한 ‘너목보2’ 3화 예고 영상에서 노래를 들으며 눈물을 흘리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초대가수 인순이는 “올해로 가수활동 38년이다. 딱 봐도 음치인지 실력자인지 보인다”며 “지난 주 신승훈처럼 실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했다. 이어 음치수색대 이상민을 콕 집어 “지난 주 신승훈의 실수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3화는 ‘몸짱 특집’으로,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완벽한 몸을 만든 몸짱 남녀로 구성된 미스터리 싱어 7명이 등장해 쫄깃한 심리전을 펼칠 전망이다. 이들 중 과연 누가 눈물 나는 감동무대를 선보일 것인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노래하는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음치도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색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포맷’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40분 Mnet, tvN 동시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