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섹시 산타 변신해 팀 막내 찬미 출연 프로그램 홍보

입력 2015-11-25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 설현이 막내 찬미가 출연하는 ‘위대한 유산’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설현은 11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막내 찬미, MBC ‘위대한 유산’ 11월 26일 밤 11시 10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섹시 산타로 변신한 설현과 찬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빨간 벽을 배경으로 몸매가 드러나는 산타 의상을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깜찍하고 귀여운 표정은 물론,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것. 특히 설현은 팀의 막내 찬미의 첫 리얼리티 도전을 응원,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오는 2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되는 ‘위대한 유산’은 찬미를 비롯해 영화감독 임권택-배우 권현상 부자와 부활의 김태원, 배우 강지섭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부모가 평생을 바쳐온 일터에 자식이 동반 출근하면서 좌충우돌 겪게 되는 일들을 리얼하게 담아낸다.

‘위대한 유산’을 통해 예능 신고식을 치르는 찬미는 경상도 구미의 작은 동네에서 16년째 미용실을 운영 중인 어머니의 유산을 물려받을 예정. 모녀가 함께하는 모습을 통해 소소한 재미와 잔잔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