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집으로’ 조세호·안정환·스테파니·남창희 출연 [공식입장]

입력 2015-12-09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KBS2 '인간의 조건–집으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차 티저 영상 4편에는 ‘집으로’ 편에 출연하는 남창희, 조세호, 스테파니, 안정환이 등장한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전남 영광 장고마을을 찾아 꽃할매의 손자가 된 서울 토박이 조세호와 남창희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광 꽃할매의 알아들을 수 없는 사투리에 당황한 조세호와 남창희의 얼떨떨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꽃할매와 두 손자가 소통해가는 과정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꽃할매의 사랑을 독차지 하기 위해 단소 경력 20년의 조세호와 자칭 뻐꾸기 득음 보유자 남창희의 불꽃 튀는 재롱 대결이 펼쳐진다.

세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섹시 디바 스테파니다. 그러나 도도하고 섹시한 그녀의 충격적인 실체가 드러난다. 까치집 머리부터 파격적인 민낯까지 모두 공개하는 것이다.

마지막 영상에서는 축구를 사랑하는 푸 할아버지와 한국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안정환이 만났다. 하지만 푸 할아버지는 “미스코리아와 결혼하고 반지키스로 유명한 안정환은 알지만 너는 몰라”라며 안정환에게 굴욕을 안겼다.

'인간의 조건–집으로'는 출연자들이 전국 각지에 사는 할머니, 할아버지 집에서 2박 3일 동안 숙식하면서 가족처럼 가까워지는 과정을 담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의 후속 작이다. 오는 18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