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위의 여자’ 이재은, 밝고 코믹한 연기 담당 …‘잔푼이’ 캐릭터?

입력 2015-12-29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사위의 여자’ 이재은, 밝고 코믹한 연기 담당 …‘잔푼이’ 캐릭터?

배우 이재은이 ‘내 사위의 여자’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2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행사에는 배우 양진성, 서하준, 장승조, 이재은, 박순천이 참석했다.

‘내 사위의 여자’는 아들이 되어버린 사위를 우여곡절 끝에 장가보낸 장모, 그리고 그 사위와 결혼한 여자의 슬픈 운명으로 인해 벌어지는 갈등과 증오 그리고 화해와 사랑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이재은은 극중 항공사 승무원 출신인 오영심을 맡았다.

이날 이재은은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복귀를 알리면서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재은은 “영심 역을 맡았다. 엄마가 가슴으로 낳은 첫째 딸이다”라며 “극 중 제 캐릭터를 ‘잔푼이’라고 지었다. 잔머리를 쓰고 똑똑한 척 하면서 항상 뭔가를 떨어트리는 모지리 같지만 사랑스러운 여자다”고 설명했다.

이재은은 “캐릭터가 세고 강한 연기를 많이 했었는데 그걸 벗어나서 제 나이에 가장 잘 맞고 통통 튀는 연기를 해 보고 싶다는 마음을 갖고 있었다. 이번에 아낌 없이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라며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찾은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열심히 할 것이고,드라마의 재미, 유머, 밝고 명랑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많이 기대해달라”며 복귀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내 사위의 여자’는 오는 1월 4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