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빅뱅 꺾고 뮤직뱅크 정상 차지…“다이브 사랑해”

입력 2022-04-15 2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아이브가 빅뱅을 제치고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아이브는 이번 ‘LOVE DIVE’로 3번째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과 아이브(IVE)의 'LOVE DIVE'가 4월 셋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결과는 아이브(IVE)의 'LOVE DIVE'가 빅뱅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일 더쇼, 13일 쇼챔피언에 이은 1위.

이후 장원영은 "MC로서 멤버들한테 상을 줄 수 있어서 팬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또 멤버들은 앵콜 공연 도중 "다이브(팬클럽명) 사랑해"라는 메세지가 적힌 손바닥을 보여주며 1위 공약을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브의 무대 외에도 온유, 제시, 드림캐쳐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선 NCT DREAM, 온유, 제시, BAE173, CRAVITY(크래비티), DKZ, GHOST9(고스트나인) IVE(아이브), JUST B, KINGDOM(킹덤), MAJORS(메이져스), NINE.i(나인아이), 권은비, 드림캐쳐, 로즈아나, 퍼플키스, 홍의진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