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I LOVE U’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입력 2022-07-07 2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위너(WINNER)가 새 앨범 타이틀곡 'I LOVE U'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I LOVE U' 뮤직비디오 속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열연한 위너 4인방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들의 유쾌한 팀워크는 물론 특유의 솔직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엿보게 했다.

위너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 "'I LOVE U'가 품고 있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각양각색으로 표현했다"며 "패러디한 장면과 위트가 많이 담겨 있어 보는 맛이 있다"고 소개했다.

실제로 'I LOVE U' 뮤직비디오는 '위너 쇼'라는 콘셉트로 다채롭게 꾸며져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멤버들은 애니메이션, 음악 방송, 드라마 등 장르불문 캐릭터를 능청맞게 연기했고 여러 익살스러운 설정으로 화수분 매력을 뽐냈다.

위너의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는 지난 5일 발매돼 첫날 아이튠즈 18개 지역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I LOVE U'는 멜론, 네이버 바이브,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상위권에 올랐으며 수록곡인 '10분', 'HOLIDAY', '집으로', 'FAMILY', '새끼손가락' 모두 고르게 사랑받고 있다.

위너는 7월 10일 오후 8시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게릴라 이벤트 공연 'HOLIDAY IN THE CITY'를 예고했다. 이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