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 동성애자 공개 선언? …틱톡 영상 화제

입력 2022-10-11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틱톡 캡처.

‘팝의 여왕’ 마돈나(64)가 커밍아웃(동성애자임을 공개적으로 밝히는 행위)을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마돈나는 9일(현지시간)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 의미심장한 영상을 하나 게재했다. 분홍색 속옷을 손에 든 마돈나는 제법 멀리 떨어진 휴지통을 향해 이를 던진다. 영상에는 “만약 넣지 못하면 난 동성애자(If I miss, I'm Gay!)”라는 자막이 뜬다. 마돈나는 속옷을 던졌으나 휴지통에 넣지 못 했다. 영상은 ‘(빗나갔지만) 뭐 어때’라고 하는 듯한 태도를 취한 마돈나를 비추며 끝난다.

현지 매체들은 마돈나가 레즈비언을 선언했거나 적어도 양성애자임을 공개적으로 밝힌 것으로 볼 수 있으나 확신할 순 없다고 전했다.

틱톡 캡처.


마돈나는 그동안 브리트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니키 미나즈 등 여성 뮤지션들과 무대에서 입맞춤하는 장면을 연출한 바 있다.

물론 남자들과의 관계도 끊이질 않았다. 그는 배우 숀 펜, 영화감독 가이 리치와 결혼한 적이 있으며, 전 농구 선수 데니스 로드먼, 가수 투팍 등과 염문을 뿌렸다.

그는 1991년 한 언론 인터뷰에서 “누구에게나 양성애 성향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한 바 있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