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앤비, KLPGA 김지영2 최예림 등 대규모 후원 계약 체결

입력 2023-05-09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후원식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예림, 고지원, 비드앤비 이진수 대표이사, 김지영2(왼쪽부터). 사진제공 | 와우매니지먼트그룹

건축자재 전문쇼핑 플랫폼인 비드앤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7명의 선수와 8일 수원 비드앤비 본사에서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김지영2(27·한화큐셀), 최예림(24·SK네트웍스), 고지우(21·삼천리), 김민선(20·대방건설), 박도영(27·삼천리), 고지원(19·삼천리), 방신실(19·KB금융그룹) 7명의 선수는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올 시즌 비드앤비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을 입고 KLPGA 공식 대회 출전은 물론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비드앤비 플랫폼을 적극 홍보하게 된다.

김지영2는 KLPGA 통산 2승 및 4년 연속(2017~2020년) 드라이브 비거리 2위를 기록하고 있는 KLPGA 대표 장타자다. 최예림은 KLPGA 투어에서 5번 준우승을 차지한 ‘준비된 우승후보’로 불리는 스타 플레이어다.

김지영2는 “후원을 결정해주신 비드앤비에 매우 감사하다. 적극적인 후원을 해주시는 만큼 우승 트로피로 보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예림은 “올시즌 비드앤비와 함께하게 돼 너무나 기대된다. 좋은 성적으로 비드앤비와 함께 최고의 시즌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드앤비 이진수 대표이사는 “유망한 KLPGA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선수들이 비드앤비와 함께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비드앤비는 건축자재 샌드위치패널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20여 개의 제조사와 제휴를 맺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건축자재를 전국에 제공하고 있다. 샌드위치패널 뿐만 아니라 건설 현장에서 사용되는 도어, 창호, 철강제품 등 다양한 건축자재를 한 번에 구매 가능하며 시공사 소개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