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예능프로그램까지 접수…MC로 데뷔

입력 2024-09-03 10:22: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선영. 사진제공|E채널, 강엔터테인먼트 

김선영. 사진제공|E채널, 강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선영이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형사’ 시즌4의 진행자로 합류한다.

김선영은 시즌1부터 활약한 송은이의 뒤를 이어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 프로파일러와 호흡을 맞춘다.

김선영이 합류한 방송흔 13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용감한 형사들4’는 전현직 형사들이 직접 출연해 실제 수사 스토리를 들려주는 기존 포맷에 이어 새 코너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제작진은 탁월한 연기력과 전 연령대 시청자들의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선영이 새로운 MC로 낙점하며 시즌4에 대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선영은 그동안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동백꽃 필 무렵’ ‘사랑의 불시착’ ‘일타스캔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받아왔다.

최근에는 ‘배우반상회’ ‘현무카세’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선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용감한 형사들’은 워낙 인기 장수 프로라 사실은 잘 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적지 않다. 시즌1부터 해오신 송은이 씨도 최고의 베테랑 MC인 데다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 프로파일러께서도 워낙 호흡이 좋으셔서 내가 들어갔을 때 과연 시청자들이 좋아하실지 걱정된다”면서 “이 좋은 프로그램에 ‘누가 되진 말아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려고 한다. 지금 내 인생에서 유일하게 가장 긴장되고 떨리는 순간이 ‘용감한 형사들’ 녹화장”이라고 말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