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K2, ‘골든 K95’ 팝업 오픈…수지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 선사

입력 2024-10-23 14:08: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골든 K95‘ 다운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팝업에서 브랜드 모델 수지가 ‘골든 K95’ 베이글 다운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골든 K95‘ 다운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팝업에서 브랜드 모델 수지가 ‘골든 K95’ 베이글 다운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K2, 성수동 코끼리베이글과 콜라보…혁신적인 다운 기술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골든 K95’ 다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동구 코끼리베이글 성수에서 10월 27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골든 K95’의 대표 제품인 ‘베이글 다운’의 독특한 이름에서 착안하여 성수동의 인기 베이글 카페인 코끼리베이글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K2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운 패션과 식음료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K2의 혁신적인 다운 기술이 집약된 ‘골든 K95’ 다운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솜털 비율을 95%까지 높여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골든 K95’ 베이글 다운은 트렌디한 루즈핏 디자인으로 젊은층의 취향을 저격한다.

또한, 팝업 기간 동안 코끼리베이글과 함께 개발한 ‘골든 K95 베이글’을 한정 판매하며, 다양한 포토존과 굿즈존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K2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브랜드 모델 수지가 참석한 포토콜 행사를 개최했으며, 서울 시내 곳곳에서 거대한 ‘골든 K95’ 다운을 설치하여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이번 팝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골든 K95’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