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다시출발!

입력 2009-05-20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2기멤버구성등준비작업
‘무한도전’ ‘1박2일’ ‘패밀리가 떴다’ 등 주말 안방극장의 강자인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원조가 돌아온다.

KBS의 한 관계자는 “1999년에 결성한 ‘출발 드림팀’ 1기에 이어 최근 ‘출발 드림팀’ 2기를 구성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발, 드림팀’은 ‘슈퍼 TV 일요일은 즐거워’의 간판 코너. 1999년 1월 17일 첫 방송을 한 이래 2003년까지 주말 안방극장의 인기 코너로 자리 잡았다. 인기 스타들이 팀을 이루어 다양한 종목과 경기에 도전했던 ‘출발 드림팀’을 통해 이상인 박남현 김승현 김종국 등이 뛰어난 운동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최근 컴백해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수 조성모도 ‘출발, 드림팀’을 통해 남다른 운동신경을 과시하며 인기를 모았다.

‘출발 드림팀’의 원년 멤버가 2기에 계속 나올지, 아니면 전혀 새로운 멤버로 구성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하지만 원념 멤버 중 한 명인 조성모는 최근 여러 프로그램에서 ‘출발 드림팀’ 속편에 참여하고 싶다는 기대를 공개적으로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얼마전 방송된 KBS 2TV ‘해피 투게더’에서는 뛰어난 점프력을 보여주며 여전한 운동실력을 과시, 유재석 박명수를 비롯한 진행자로부터 “‘출발 드림팀’ 멤버답다”는 찬사를 듣기도 했다.

요즘 스포츠와 예능이 결합한 ‘스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 각광받는 상황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출발 드림팀’ 2기는 어떤 멤버로 구성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변인숙 기자 baram4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