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나.다.너’ 작사가 김이나, 최강 비주얼… ‘예쁘다’ 한방 정리!

입력 2013-07-22 18:36: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 대.다.나.다.너 김이나’

‘대.다.나.다.너’ 작사가 김이나, 최강 비주얼… ‘예쁘다’ 한방 정리!

빅스의 신곡 ‘대.다.나.다.너’의 작사를 맡은 작사가 김이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대.다.나.다.너 작사가 김이나 놀라운 미모’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등장한 김이나의 모습을 캡처한 것이다.

사진 속 김이나는 빼어난 미모를 드러냈다. 방송 자막에도 그녀를 향해 ‘예쁘다’고 정의해 눈길을 끌었다. 또 20대 초반의 동안외모에를 자랑했다.

김이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소속사인 내가네트워크의 작사가로, 그동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아이유의 ‘좋은날’, ‘잔소리’ 등에 참여해 알려진 인물이다. 특히 작곡가 이민수와 콤비 호흡으로 히트곡의 작사가로 유명하다.

누리꾼들은 “빅스 ‘대.다.나.다.너’ 작사가 김이나 미모 대박”, “‘대.다.나.다.너’는 김이나가 멘탈붕괴할 만한 제목”, “‘대.다.나.다.너’ 김이나 여신 미모 살아있네~”, “‘대.다.나.다.너’ 김이나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작곡가 이민수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브아걸(브라운아이드걸스) 응원차 현장에 왔는데 김이나 작사가가 자신의 의지와 다르게 지어진 어떤 곡의 제목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네요. 브아걸 곡은 아니고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대.다.나.다.너’의 사운드 티저를 같은 날 자정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빅스 대.다.나.다.너 김이나’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