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신곡 음원차트 석권…‘둘이 사귄다’ 의혹에 환희 반응은?

입력 2014-05-20 15: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제공

플라이투더스카이 신곡 음원차트 석권…‘둘이 사귄다’ 의혹에 환희 반응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이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은 이날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9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과 환희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음원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에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브라이언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라고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했다.

또한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납니다. 5년 만에 나오는 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환희는 “정말 힘들게 고민해가면서 열심히 만든 앨범이 드디어 세상에 나왔네요..많은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쇼케이스에서 봐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8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불화설과 관련해 환희는 “브라이언과 술집에서 싸웠다는 루머, 둘이 사귀다 사이가 안 좋아졌다는 루머 등 소문이 엄청 많았다”며 “이제 밝혀야겠다. 나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대박 좋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짱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환희 멘트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