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소나무 나현, 백옥 피부 청순 셀카 “빼빼로 많이 드셨나요?”

입력 2014-11-11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걸그룹 소나무(SONAMOO)의 멤버 나현이 빼빼로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차세대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나현이에요^^ 여러분들은 빼빼로 많이 드셨나요? 대답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아요! 저 나현이 몫까지 다들 많이 많이 드세요. 추운데 감기 걸리지 마시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약속~!”이라는 글과 함께 빼빼로데이 셀카 사진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나현은 빼빼로를 손에 들고 청초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나현은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화장기 없는 백옥 피부로 날렵한 턱선을 뽐내 눈길을 끈다.

나현의 빼빼로데이 메시지에 누리꾼들은 “얼굴도 예쁜 나현, 마음씨도 예쁘다”, “소나무 언제쯤 데뷔하나요? 기다리다가 현기증 날 듯”,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이름 소나무, 의미도 좋고 부르기도 쉽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S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소나무의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된 나현은 169cm의 늘씬한 키에 청초한 미모가 인상적인 소나무의 실력파 멤버. 나현은 앞서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OCN 오리지널 드라마 ‘귀신 보는 형사, 처용’ 4화 ‘메모리즈’ 편과 지난 2월 공개된 B.A.P(비에이피)의 뮤직비디오 ‘1004(Angel)’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소나무는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한 ‘나현’, 17세 자이언트 베이비 랩퍼 ‘뉴썬(New Sun)’, 청순한 미모에 반전 댄스실력을 가진 ‘의진’과 낮은 저음의 랩이 매력적인 의문의 네 번째 멤버까지 공개된 상황이다.

아울러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걸그룹 소나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나무의 공식 팬카페(cafe.daum.net/officialsonamoo)와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officialsonamo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나현 SNS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