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미닛은 '미쳐'의 음악방송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 지난 일요일 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타이틀 곡 ‘미쳐’의 보너스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 했다.
지난 15일, 약 5주간의 ‘미쳐’ 모든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포미닛은 활동 내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원테이크 버전의 연습실 안무 영상 공개를 결정,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이 안무 영상에서 포미닛은 화려한 무대의상 대신 운동화와 연습복을 입고 연습실을 배경으로‘미쳐’의 카리스마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컷 변화 없이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이 안무 영상은 ‘진절머리 춤’을 비롯한 ‘미쳐’ 속 주요 포인트 동작들과 함께 세세한 안무 동선 하나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멤버들 각자의 포인트를 극대화해 보여주는 이 영상으로 이미 국내외에서 업로드 된 수 많은 '미쳐'의 퍼포먼스 커버 동영상 제작에도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니 6집 음반 ‘미쳐’의 모든 공식 활동을 마친 포미닛은 당분간 해외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활동에 초점을 맞춰 국내외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