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에이스 정겨운, 유격체조에서 사상 첫 열외 ‘충격’

입력 2015-07-12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에이스 정겨운이 유격체조에서 사상 첫 열외를 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12일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산악장애물 훈련에 앞서 유격체조를 실시하며 고난의 하루를 예고했다.

정겨운은 첫 유격체조 훈련에서 모든 동작과 명칭을 완벽히 숙지해 허당 캐릭터를 벗어던지며 차가운 남자 ‘유격 에이스’로 등극했다. 이후 모든 장애물들을 손쉽게 통과하며 에이스로서 손색없는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날 두 번 째 유격체조 중 정겨운의 발목을 잡은 건 바로 ‘암기’였다. 그는 유격체조 중 동작의 이름을 잊어버려 사상 첫 열외를 당해 당황하는가 하면, 그 이후로도 충격적인 실수들로 에이스 병사에서 열외 VIP로 등극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겨운의 열외를 시작으로 에이스들의 추락이 연속적으로 이어졌다. 열외 교관을 찾은 또 다른 에이스 병사는 바로 이규한. 평소 다른 멤버들에게 복화술로 정답을 가르쳐줄 만큼 유격체조에서 똑똑한 모습을 보였던 이규한이지만 정작 본인의 차례에서 정답을 맞추지 못해 열외를 당하고 말았다.

에이스병사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12일(일) 저녁 6시 20분에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