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는 육아도우미’ 박은석, 카리스마+다정다감 이중매력 발산

입력 2015-07-15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 박은석, 카리스마+다정다감 이중매력 발산

배우 박은석이 웹툰드라마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박은석의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15일 오전 공식페이스북에 MBC every1 ‘웹툰히어로-툰드라쇼’-‘내 남자는 육아도우미’ 편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꽃미남 ‘리더’ 역할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아기와 함께 촬영에 임하며 다정다감한 모습이 동시에 담겨져 이중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은석은 극중 꽃미남 육아도우미 4인방 중 리더 ‘주도진’ 역할을 맡았다. ‘육아의 신’ 이라는 컨셉과 허세어린 대사로 ‘웹툰드라마‘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참신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포스터 촬영 중 박은석은 ‘육아의 신’ 이라는 설정과는 달리, 아기가 울음을 그치지 않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는 웹툰 ‘알게뭐야’의 작가 김재한의 새로운 이야기로 여대생 육아영과 꽃미남 4인방이 함께 아기를 키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여주인공에 EXID정화와 꽃미남 4인방에 배우 박은석, 고현, 모델 이철우, 신인배우 서한결이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았다.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7월 27일 오후 8시40분 첫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한창이다.

한편, 박은석은 15일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