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뿔났다’ 최필립, 박미선에 복근 자랑 ‘아이고 미쳐버리겠네’

입력 2015-11-06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필립이 복근을 공개해 박미선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아내가 뿔났다’ 녹화에서 박미선의 드림맨 최필립은 박미선을 만나자 “정말 보고 싶었다. 눈물 난다”며 감격해했고, 박미선은 “나도 보고 싶었다”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박미선이 최필립에게 “진짜 더 멋있어졌다. 촬영 들어갔느냐”고 묻자 최필립은 “드라마 촬영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필립은 “몸 만들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보여 달라면 보여 줄 수 있다”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박미선이 “복근을 보여달라”고 말하자 최필립은 자신있게 복근을 보여줬다. 박미선은 “아이고 미쳐버리겠네. 캡쳐해서 다녀야겠다”며 격한 반응을 보이며 좋아했다.

박미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한 모습에 감동받았다. 더 상남자가 되어서 돌아왔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미선의 마음을 올킬한 최필립의 복근은 6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편 채널A ‘아내가 뿔났다’는 아내가 ‘이상형의 남자’인 드림맨과 가상의 부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남편이 몰랐던 아내의 속마음을 알게 해주는 부부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미선-이봉원, 이혜정-고민환, 조갑경-홍서범 부부, 이현영-강성진 부부가 출연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채널A ‘아내가 뿔났다’




뉴스스탠드